안녕하십니까?음악을 사랑하는 순수한 아마추어 음악인의 모임 오아시스 심포니 오케스트라입니다.
오아시스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2006년 창단하여 지금까지 부산을 중심으로 매년 다양한 연주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연주 실력이나 연령의 제한을 두지 않고, 오직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정기합주를 통하여 개개인 연주 실력 향상을 도모하고 이를 바탕으로 정기연주회를 개최하여 그 동안 다진 실력을 사회와 이웃에게 보여줌으로 멋진 추억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찾아가는 음악회. 음악 나눔 봉사연주회를 통하여 지역민에게 즐겁고 행복한 삶의 여유를 갖게 하고, 사회약자 및 소외계층에게 연주를 통해 사랑과 감동을 나누고 있습니다.
현재 매주 목요일 7시30분부터 합주를 통해 아름다운 앙상블로 단원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사랑을 토대로 뜻있는 시간을 음악을 통해 함께하고 있습니다. 합주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오케스트라입니다. 합주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배움반 활동을 통해 기본적인 연주가 가능하도록 연주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 오아시스 심포니 오케스트라에 오셔서 각박한 현대 사회에서 지친 여러분의 삶가운데 작은 오아시스와 같은 기쁨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