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자유게시판
제목[영등포볼런티어오케스트라] 제13회 정기연주회에 초대합니다.2026-06-24 16:11
작성자 Level 1

 안내장(표지).png

 안내장(내용).png



영등포볼런티어오케스트라에서는 7월 11일(토) 17:00 영등포아트홀에서 제13회 정기연주회「브람스를 좋아하세요?」를 개최합니다.


한여름밤의 클래식 공연 어떠세요?


일상은 잠시 내려두시고 한 편의 오케스트라 공연으로 힐링을 선사합니다.


▪일시: 2026년 7월 11일 (토) 오후5시

▪장소: 영등포아트홀(B1 공연장)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569, 영등포아트홀

▪참석인원: 음악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

**전석 무료**

▪티켓배부: 공연 당일 "15시부터 선착순" 

▪문의: 02-2670-4153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